이전 제품다음 제품

cart

장바구니에 담긴 상품은 7일 동안 보관됩니다.

관심상품

관심상품 목록
이미지 상품정보 판매가 적립금 배송구분 배송비 합계 선택

관심상품 내역이 없습니다.

장바구니 이용안내

  • 해외배송 상품과 국내배송 상품은 함께 결제하실 수 없으니 장바구니 별로 따로 결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 해외배송 가능 상품의 경우 국내배송 장바구니에 담았다가 해외배송 장바구니로 이동하여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 선택하신 상품의 수량을 변경하시려면 수량변경 후 [변경]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 [쇼핑계속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쇼핑을 계속 하실 수 있습니다.
  • 장바구니와 관심상품을 이용하여 원하시는 상품만 주문하거나 관심상품으로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 파일첨부 옵션은 동일상품을 장바구니에 추가할 경우 마지막에 업로드 한 파일로 교체됩니다.

무이자할부 이용안내

  • 상품별 무이자할부 혜택을 받으시려면 무이자할부 상품만 선택하여 [주문하기] 버튼을 눌러 주문/결제 하시면 됩니다.
  • [전체 상품 주문] 버튼을 누르시면 장바구니의 구분없이 선택된 모든 상품에 대한 주문/결제가 이루어집니다.
  • 단, 전체 상품을 주문/결제하실 경우, 상품별 무이자할부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배송기간

상품별 무이자할부 혜택을 받으시려면 무이자할부 상품만 선택하여 [주문하기] 버튼을 눌러 주문/결제 하시면 됩니다.
예약상품의 경우, 지정일자에 순차적으로 발송됩니다.
주문폭주 및 특정기간(명절 등), 택배사 사정에 따라 배송이 지연될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제주도 및 산간지역은 추가비용이 발생 할 수 있으며, 기본 배송일보다 2~3일 더 소요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주문취소

주문상태가 [주문접수] 또는 [결제완료] 라면, ORDER > 주문취소/반품/교환신청 에서 취소가 가능합니다.
주문상태가 [상품준비중] 이라면, 사이트에서 취소가 불가능하니 고객센터(080-080-4567)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환불

취소, 반품 등에 의해 불이 발생한 경우에는 발생일로 부터 영업일 기준 3일 이내에 처리해 드립니다.
환불은 접수 시점이 아닌 취소 완료, 반품 완료 된 시점에서 진행됩니다.
카드취소는 영업일 기준 5~7 일이 소요되며, 사용하신 카드에 따라 부분취소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무통장 입금 처리됩니다.
실시간 계좌이체로 결제하신 경우에는 무통장 입금 처리 됩니다.
휴대폰 소액결제로 결제하신 경우에는 당월에는 취소가 가능하나, 익월에는 취소가 불가능하므로
무통장 입금 처리됩니다.
무통장 입금으로 환불처리 시 환불계좌정보가 누락되거나 연락이 두절된 경우
환불이 지연되리 수 있으므로 취소/반품 처리 시 꼭 고객님의 계좌정보를 확인 바랍니다.
특별한 이유없이 (환불계좌 누락/연락두절 등의 사유 제외) 환불이 지연될 경우에는
[은행법] 에 따른 금융기관이 적용되는 연체금리 등 결제사정을 고려하여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이율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이자 연 20%를 지급합니다.

보증기간

[품질보증기간]
불량에 의한 반품, 교환, A/S, 환불, 품질보증 및 피해보상 등에 관한 사항은 소비자 분쟁해결기준에 따라 받으실 수 있으며,
전자 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한 규정이 판매자가 지정한 보증 조건보다 우선 합니다.

소비자 피해보상

[불만처리]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한 반품 규정이 판매자가 지정한 반품조건보다 우선합니다.

반품 / 교환

[처리방법]
반품/교환은 ORDER > 주문취소/반품/교환신청 에서 직접 신청 할 수 있으며,
1 : 1 문의 및 고객센터 (080-080-4567) 를 통해서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전자상거래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반품/교환 접수시간은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입니다.
고객님이 받으신 상품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청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
상품 등을 수령한 날로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 신청이 가능합니다.
반품/교환 시 함께 제공된 사은품이 있다면, 반드시 동봉하셔야 합니다.
상품하자 및 오배송 등의 사유로 반품/교환을 원하실 경우에는 택배비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단순변심 등의 사유로 반품/교환을 원하실 경우에는 왕복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특히 택배사 별로 판매가 및 도서산간 지역에 따른 추가 운임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반품/교환 비용은 인상될 수 있습니다.
반품/교환 시 반품송장은 반품완료 후 결제취소가 될 때까지 보관하여 주세요.
반품접수 후 15일 이내로 도착하지 않는다면, 접수가 취소될 수 있으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반품상품에 대한 결제취소, 교환상품 발송은 회수 상품 점검 후에 이루어 집니다.
보증조건과 품질 보증 기준상품의 불량에 의한 반품, 교환, A/S, 환불, 품질보증 및 피해보상 등에 관한 사항은
소비자 분쟁해결기준에 따라 받으실 수 있으며
전자 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한 규정이
판매자가 지정한 보증 조건보다 우선 합니다.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 /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사용하신 상품을 트러블 (와 알러지,붉은반점,가려움,따가움) 발생을 사유로
반품하실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반품 / 교환 불가능한 경우]
(1)고객님의 사유로 재화 등의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2)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
(3)제품보증서를 분실하거나 상품택을 제거하신 경우
(4)상품설명에 기재한 사용시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은 경우(세탁부주의 등)
(5)화장품의 경우 포장을 개봉하거나 내용물을 사용한 경우
(6)오배송된 상품이라도 제품을 사용하셨을 경우
(7)기프트&샘플 반환 불가시(본품과 함께 발송된 기프트&샘플 제품 사용 시)